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FE 토론영어] 의견 나열하기 Expressing a personal opinion

영어 이야기

by haijun93 2014. 3. 17. 17:53

본문


개인의견 표현하기


Expressing a personal opinion






     개인적 의견 표현하기 Expressing a personal opinion

     


      First of all, I'd like to say ~

      먼저, ~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It seems to me that ...

      저에게 ~ 처럼 보입니다. 


      I have the feeling that ...

      저는 ~ 라는 느낌(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I feel that ...

      저는 ~ 라는 느낌(생각)입니다. 


      You can take it from me that ...

       ~ 라는 저의 말을 당신은 믿으셔도 됩니다. 


      I think that ...

      저는 ~라고 생각합니다. 


      I don't think that ...

      저는 ~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In my opinion, 

      제 의견으로는, ...


      Well, if you ask me,

      만약 귀하께서 저에게 물어보신다면, 

      

      As I see it, 

      제가 보기엔


      The way I see it,

       제가 보는 견해는, 


      Personally, I believe / suppose / feel (that) ...

       개인적으로  저는 ~ 라고 믿습니다./ ~라고 추측합니다. / ~라고 생각합니다.


      I'm convinced that ...

       저는 ~ 라고 확신합니다. 

      I'm absolutely convinced that ...

       저는 ~ 라고 매우 확신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