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to : 즐겨찾는, 애용하는

영어 이야기

by haijun93 2022. 11. 5. 18:53

본문

 

 
 

"SOMETHING BIG IS COMING"

메일이 하나 왔습니다. 어도비의 포토샵 등을 대체하기 위해, Affinity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Affinity에서 조만간 신제품이나 기존 제품에 대한 큰 변화를 예고하는 내용의 메일이었습니다. 

 

"GO-TO CHOICE"

"The multi-award-winning Affinity apps are already the go-to choice of millions around the world."

다수의 수상경력에 빛나는 어피니티 앱들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명이 애용하는 선택("go-to choice")입니다.

"and they're about to get even better."

그리고 그 앱들은 더욱 개선될 예정입니다."

"Make sure you don't miss our upcoming announcements."

곧 있을 우리의 알림을 놓치지 않도록 명심하세요.

 

This is my go-to sweater. 이건 내가 애용하는 스웨터야.

This is my go-to coffee shop. 이곳은 내가 즐겨찾는 커피숍이야.

This is my go-to food. 이건 내가 애용하는 음식이야.

 

 위의 예제와 같이 "go-to"는 "즐겨찾는, 애용하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음식, 사람, 장소 등 거의 모든 단어와 함께 사용해도 자연스럽습니다. 

 

참고로, 

어피니티(https://affinity.serif.com)의 앱들은 어도비의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인 어피니티 포토, 어피니티 디자이너, 어피니티 퍼블리셔가 있습니다. 사실 어도비 제품에 익숙해 있다면, 다소 적응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앱들이 윈도우 보다는 맥에 상대적으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Affinity apps are my go-to choic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